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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워드 마케팅

01대한민국 포털 1위, 네이버 검색광고

이용자가 검색창에 키워드를 검색했을 때 혹은 특정 키워드와 연광성이 높은 콘텐츠 페이지를 방문했을 때 광고주님의 사이트로 연결될 수 있는 홍보 채널을 제공하는 광고입니다.

네이버 검색광고 장점

  •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은 사람이 모이는 곳
  •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은 검색이 일어나는 곳
  • 월 방문자수 40,000,000
  • 월 페이지 뷰 26,100,000,000
  • 월 검색수 4,000,000,000
  • 월 방문자수 40,000,000
  • 월 페이지 뷰 46,400,000,000
  • 모바일 월 검색수 5,800,000,000

네이버 검색광고 특징

클릭율과 주목도 높은 타겟팅된 홍보채널
검색광고는 불특정 다수를 대상으로 광고를 노출하는 것이 아닌 광고주의 사이트와 관련된 특정 검색어에 관심이 있는 사용자에게 타겟팅 되어 노출되기 때문에 타 광고 대비 클릭율과 주목도 높은 광고가 가능합니다.
저렴하고 합리적인 광고비용
- 광고주에 의해 결정되는 탄력적인 가격 입찰제
- 광고효과에 비례한 과금방식(CPC)
- 품질지수를 반영한 노출순위
광고효과(ROI) 및 로그분석 제공
- 광고효과 보고서 제공
- 프리미엄 로그분석 제공

네이버 광고상품

클릭초이스

다양한 영역에 동시에 노출되어 더 많은 고객과 만나는 네이버 클릭초이스는 노출에 대한 광고비는 지불하지 않고, 클릭하여 고객이 방문한 경우에만 광고비를 지불하는 종량제 방식의 검색광고입니다.

검색 네트워크
파워링크(통합검색)/비즈사이트/SE 검색/모바일 검색/네이버 통합검색 외/검색파트너
컨텐츠 네트워크
네이버 지식IN/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웹툰/컨텐츠 파트너
모바일 컨텐츠 네트워크
네이버 모바일/모바일 파트너
노출위치
검색네트워크
네이버 통합검색naver.com, SE검색se.naver.com, 모바일검색m.naver.com 네이버 통합검색 외(검색탭/광고더보기/지식쇼핑/지식쇼핑(모바일),검색 파트너 페이지
컨텐츠 네트워크
네이버 지식in(PC/모바일), 네이버 블로그(PC/모바일), 네이버 웹툰(PC/모바일), 컨텐츠 파트너 페이지
노출방식

키워드 별로 최대 클릭 비용과 품질지수를 고려하여 산출된 광고 순위에 따라 각 영역별 광고 개수에 맞춰 광고가 노출됩니다.
단, 그룹전략 설정에서 '노출'을 선택한 영역에만 광고가 노출되며 광고 영역에 따라 광고문안이 말줄임 처리가 될 수 있습니다.

광고비

광고노출 기간 동안 클릭이 일어난 횟수에 따라 비용을 지불하는 CPC 과금 방식입니다.
모바일 검색의 경우, 전화번호 클릭시 CPC 방식으로 광고비를 과금합니다.

광고 등록하기
브랜드 검색
브랜드 키워드 또 는 브랜드와 연관성 높은 키워드를 검색할 경우, 해당 브랜드의 내용을 다양한 이미지와 함께 통합검색 결과의 최상단에 노출하는 컨텐츠 검색형 검색광고입니다.
노출위치
통합검색 결과 페이지 최상단 영역 단, 사용자의 검색 의도가 달라졌을 경우, 브랜드 검색 상단에 언제든지 컨텐츠 검색이 노출될 수 있으며, 이에 따른 광고 집행 중단이 가능합니다.
노출방식
1개 광고만 노출 브랜드 키워드를 구매한 광고주의 1개 광고만 해당 영역에 노출됩니다.
광고비
최소 광고비 50만원부터 조회수에 따라 가격 결정 취소 광고비는 50만원이며, 광고 누출 기간 및 광고 가능한 키워드의 기간조회수(최근 30일 조회수)합에 따라 광고비가 산정됩니다.

브랜드 검색광고 구성

P C
PC브랜드검색은 메인 이미지, 타이틀, 설명, 부가정보, 상세 이미지 영역으로 구성됩니다.(각 영역별, 전체 또는 부분 링크 포함)
모바일
모바일 브랜드검색은 최대 2면으로 구성되며, 좌우로 넘겨보실 수 있습니다.
메인/서브 이미지, 타이틀, 링크를 활용하여 업체 위치, 개별 서비스, 할인 정보, 앱 다운로드 등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