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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워드 마케팅
키워드 마케팅
01대한민국 포털 1위, 네이버 검색광고
이용자가 검색창에 키워드를 검색했을 때 혹은 특정 키워드와 연광성이 높은 콘텐츠 페이지를 방문했을 때 광고주님의 사이트로 연결될 수 있는 홍보 채널을 제공하는 광고입니다.
네이버 검색광고 장점
-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은 사람이 모이는 곳
-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은 검색이 일어나는 곳

- 월 방문자수 40,000,000
- 월 페이지 뷰 26,100,000,000
- 월 검색수 4,000,000,000

- 월 방문자수 40,000,000
- 월 페이지 뷰 46,400,000,000
- 모바일 월 검색수 5,800,000,000
네이버 검색광고 특징
- 클릭율과 주목도 높은 타겟팅된 홍보채널
- 검색광고는 불특정 다수를 대상으로 광고를 노출하는 것이 아닌 광고주의 사이트와 관련된 특정 검색어에 관심이 있는 사용자에게 타겟팅 되어 노출되기 때문에 타 광고 대비 클릭율과 주목도 높은 광고가 가능합니다.
- 저렴하고 합리적인 광고비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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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광고주에 의해 결정되는 탄력적인 가격 입찰제
- 광고효과에 비례한 과금방식(CPC)
- 품질지수를 반영한 노출순위
- 광고효과(ROI) 및 로그분석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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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광고효과 보고서 제공
- 프리미엄 로그분석 제공
네이버 광고상품

클릭초이스
다양한 영역에 동시에 노출되어 더 많은 고객과 만나는 네이버 클릭초이스는 노출에 대한 광고비는 지불하지 않고, 클릭하여 고객이 방문한 경우에만 광고비를 지불하는 종량제 방식의 검색광고입니다.
- 검색 네트워크
- 파워링크(통합검색)/비즈사이트/SE 검색/모바일 검색/네이버 통합검색 외/검색파트너
- 컨텐츠 네트워크
- 네이버 지식IN/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웹툰/컨텐츠 파트너
- 모바일 컨텐츠 네트워크
- 네이버 모바일/모바일 파트너
노출위치
- 검색네트워크
- 네이버 통합검색naver.com, SE검색se.naver.com, 모바일검색m.naver.com 네이버 통합검색 외(검색탭/광고더보기/지식쇼핑/지식쇼핑(모바일),검색 파트너 페이지
- 컨텐츠 네트워크
- 네이버 지식in(PC/모바일), 네이버 블로그(PC/모바일), 네이버 웹툰(PC/모바일), 컨텐츠 파트너 페이지
노출방식
키워드 별로 최대 클릭 비용과 품질지수를 고려하여 산출된 광고 순위에 따라 각 영역별 광고 개수에 맞춰 광고가 노출됩니다.
단, 그룹전략 설정에서 '노출'을 선택한 영역에만 광고가 노출되며 광고 영역에 따라 광고문안이 말줄임 처리가 될 수 있습니다.
광고비
광고노출 기간 동안 클릭이 일어난 횟수에 따라 비용을 지불하는 CPC 과금 방식입니다.
모바일 검색의 경우, 전화번호 클릭시 CPC 방식으로 광고비를 과금합니다.

- 브랜드 검색
- 브랜드 키워드 또 는 브랜드와 연관성 높은 키워드를 검색할 경우, 해당 브랜드의 내용을 다양한 이미지와 함께 통합검색 결과의 최상단에 노출하는 컨텐츠 검색형 검색광고입니다.
- 노출위치
- 통합검색 결과 페이지 최상단 영역 단, 사용자의 검색 의도가 달라졌을 경우, 브랜드 검색 상단에 언제든지 컨텐츠 검색이 노출될 수 있으며, 이에 따른 광고 집행 중단이 가능합니다.
- 노출방식
- 1개 광고만 노출 브랜드 키워드를 구매한 광고주의 1개 광고만 해당 영역에 노출됩니다.
- 광고비
- 최소 광고비 50만원부터 조회수에 따라 가격 결정 취소 광고비는 50만원이며, 광고 누출 기간 및 광고 가능한 키워드의 기간조회수(최근 30일 조회수)합에 따라 광고비가 산정됩니다.
브랜드 검색광고 구성
- P C
- PC브랜드검색은 메인 이미지, 타이틀, 설명, 부가정보, 상세 이미지 영역으로 구성됩니다.(각 영역별, 전체 또는 부분 링크 포함)
- 모바일
- 모바일 브랜드검색은 최대 2면으로 구성되며, 좌우로 넘겨보실 수 있습니다.
메인/서브 이미지, 타이틀, 링크를 활용하여 업체 위치, 개별 서비스, 할인 정보, 앱 다운로드 등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합니다.